TOP LATEST FIVE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업체 URBAN NEWS

Top latest Five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업체 Urban news

Top latest Five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업체 Urban news

Blog Article



고객이 원할 경우 해당 부분은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소스는 제공 불가. 발급툴만 제공중)

따라서 중간 발표에 맞춰 내부 로직이 완성되지 않았어도 현업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기능을 먼저 만들 필요가 있다.

소스코드를 제공하도록 계약서에 명시적으로 기재되어 있다면 그에 따릅니다.

그외 중소기업이나 학교, 협회, 연구소, 사설 단체 등은 주위에서 이미 수행해본 업체로부터 경험을 들어보고 수주하는 게 좋다.

소프트웨어 개발을 발주하는 가장 큰 기관은 정부와 공기업 그리고 대기업이다.

위시켓에서 외주 개발을 통해 제작한 스마트 모니터링 시스템 (출처 : 로커스 솔루션)

예전에는 난해하고 복잡한 코드가 인정받기도 했지만, 소프트웨어 개발을 잘하는 회사일수록 (개인의 개성보다) 생산성과 효율성, 최적화에 능한 코드를 주목합니다. ​

필자 회사에서는 팔지 못하는 여러 간단한 유틸리티 프로그램 같은 것들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을 발주 프로젝트에 적절히 포함시킨다.

그러나 다시 수주하고 싶은 발주사라면 이 기간을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매우 중요하다.

프로젝트 진행 중에도 위시켓은 작업자, 의뢰자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위시켓 매니저들이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안내해드리는 역할을 하는데요.

'찬밥 더운밥 가릴 처지가 아니다'식으로 수주하다 보면 프로젝트를 성공시키기도 어렵고 돈 받아내기 힘든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이 때 후속 프로젝트 수주가 가능한 발주사는 그쪽에서 미안해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서 졸라야 하고, 떼어 먹힐 염려가 있는 경우는 악착같이 그야말로 수단 방법 가리지 말고 졸라야 한다.

굳이 설치하지 않아도 가동이 가능하여 허들이 낮다는 장점이 있지만 다양한 기능을 구현하기엔 한계점이 분명한 here 것이 단점입니다.

무료로 견적 상담받기 >> 모니터링 시스템소프트웨어 외주소프트웨어 제작외주 개발사외주 업체위시켓

Report this page